본문 바로가기
완료 자막/우타프리

극장판 노래하는 왕자님 진심 LOVE 스타리쉬 투어즈 자막

by 키리유 2023. 5. 15.

폰트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★
자막 역시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☆
싱크가 맞지 않을 경우 알아서 맞춰 주세요★



풀 가라오케는 역시 힘드네요...
가라오케 싱크 장인 분들 정말로 존경합니다...
저는 그렇게 될 수 없었어요...
다음 극장판 나와도 더 이상은 못 할듯 ㅠㅠ

여튼 힘들지만 재밌게 작업했습니다.
흑흑... 다들 너무 멋있네요... ㅠㅠ

그래서 우리 선배조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...?
선배조와 헤븐즈도 나왔으면 좋겠네요...
다들 절대 못 잃어...

선배조 확정 ^^...


이 자막은 SubsPlease 릴에 최적화되
어 있습니다.


자막에 문제가 있을 시 댓글 달아주세요☆
민감한 문제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글 삭제 및 자막 배포 중지하겠습니다★

 

Uta no Prince-sama Maji Love Starish Tours.zip
0.05MB
Uta no Prince-sama Maji Love Starish Tours Font.zip
6.32MB